한민일보 서울포커스 김서윤 기자 | 대전시는 관내 주요 캠핑장 및 관광지를 연계한 숙박형 캠핑프로그램‘2024년 꿀잼대전 힐링캠프’ 3회차 참가자를 9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모집한다.
이번 3회차 꿀잼대전 힐링캠프는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1박 2일간 상소동 오토캠핑장에서 4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밭수목원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미션, 캠핑요리대회, 힐링음악회, 대전 주요 관광지에 대한 골든벨 퀴즈쇼 등이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10일까지 시 홈페이지 배너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팀당 5만 원이다.
차량, 캠핑 장비를 보유한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자녀 가족, 대전 고향사랑기부자를 우선 선정한다.
노기수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캠핑의 계절을 맞아, 대전의 명산인 만인산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3회차에 이어 10월에 열릴 4회차에도 많은 관심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꿀잼대전 힐링캠프’는 올해 4월과 6월 두 차례 개최해 참가자 접수 하루 만에 마감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